CS교육

  • 배달 라이더 종사자들은 직업군이 명확하지 않아 운수업과 서비스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배달라이더의 이미지는 신속 정확에도 있지만 친절한 말과 행동이 따라야 합니다.
    짧은 시간 점주와 고객과의 만남이 다시 한 번 부르고 싶은 당연한 모습이어야 합니다.
    시간과 공간을 질주하는 배달라이더는 음식(물품)전달자 그 이상의 가치입니다.
    친절한 배달 라이더 생활을 기대합니다.
교육주기 강의내용 강의방법 교육기관
년 2 회
(상,하반기)
언택트시대에 맞춤 CS교육 강의 이론 본 협회
경쟁전략, 자기관리, 이미지메이킹, 중요성 및 성공사례 이론
응대 시 적절한 대화기법 사용과 고객 감동 업무 태도 등 현장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