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희망조약돌과 취약계층 환경개선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식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22 10:24
조회
34

사)전국배달라이더협회(회장 송기선)와 국내구호전문NGO단체 사)희망조약돌(이사장 이재원)이 지난 12일 취약계층 환경개선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송기선 협회장은 “배달라이더의 직무역량교육을 제도화해야 하고 법령에 따른 자격증 도입 등을 추진해야 하며, 법적 둘레 안에서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직무역량교육과 안전교육 시스템이 구축되어야 한다. 배달라이더의 복지향상이 필요한 시점에 의미 있는 협약을 맺을 수 있어 영광이며 상호 교류협력 및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른 사)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 배달라이더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호 성장발전하여 더 좋은 대한민국 만들기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기부 문화확산의 가치를 실현할 것이다. 또한 많은 배달라이더들이 위험에 노출되어 한 번의 사고로 가정과 생계가 무너져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 저소득층 배달라이더들의 생계 안정과 자립을 위한 지원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 사)전국배달라이더협회, 사)희망조약돌과 취약계층 환경개선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식 진행 < 사회 < 뉴스 < 기사본문 - 시사매거진 (sisamagazine.co.kr)